회사소개

Q 온라인경매는 온라인 상에서만 응찰 가능한가요?
A 온라인 응찰 외에도 당사에서 서면을 통한 응찰이 가능합니다. 온라인으로 응찰이 익숙하지 않은 분께는 서면응찰을 추천드립니다.
Q 경매 응찰은 언제 가능한가요?
A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데스크탑과 스마트폰, 태블릿 등을 통해 경매 기간 중 24시간 언제든 응찰이 가능합니다.
Q 온라인경매 작품은 온라인상에서만 볼 수 있나요?
A 모든 온라인경매 대상 작품은 경매기간 중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 응찰을 취소할 수 있나요?
A 응찰취소는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능합니다. 응찰 전 다시 한 번 신중히 생각을 부탁드립니다.
Q 작품에 대한 보증이 궁금합니다.
A 경매에서 낙찰된 모든 작품은 ㈜헤럴드아트데이가 보증합니다.
Q 응찰 예약하기 버튼은 무엇인가요?
A 응찰 예약하기 버튼은 응찰자가 시작가보다 높은 구매가능한 가격을 미리 입력하여 자동으로 호가 단위에 따라 입력한 최대 금액까지 응찰이 되도록 만든 기능입니다. 예약응찰자가 설정한 최대 응찰가격은 예약응찰자 본인만 알 수 있으며 예약응찰 역시 일반응찰과 같이 취소할 수 없으므로 신중한 응찰 부탁드립니다. 예약응찰은 경매 마감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.
Q 작품을 받은 후 반품이 가능할까요?
A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. 단 배송상에서 작품의 파손이 일어난 경우 가능하며, 이 경우 파손된 작품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반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.